본문 바로가기

컨텐츠

건국우유 소식

건국유업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게시물 제목
제목 [뉴스] 건국유업 순한목장 첫우유, 차별화된 컨셉으로 꾸준한 인기몰이 작성일 2017-11-06
첨부파일 없음

 

 

 

 

(학)건국대학교 건국유업•건국햄(이하 건국유업, 사장 이수범)이 지난해 출시한 ‘순한목장 첫우유’가 차별화된 특징으로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입소문을 일으키며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어, 우유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순한목장 첫우유’는 RTF시스템(Ready To Feed System)을 적용한 프리미엄 우유로 외출 시에도 간편 젖꼭지를 병에 끼워 바로 수유가 가능하도록 설계해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휴대성이 장점인 제품이다. 특히 ‘친환경 무항생제’와 ‘생산, 목장 해썹(HACCP)’까지 모두 인증받은 한정된 목장의 안전하고 건강한 원유만을 첨가물 없이 100% 사용했다. 

 

원유 자체의 깨끗함과 신선함을 위해, 젖소에게 무항생제 사료와 생활용수 기준의 물을 공급하고 원유 최고등급인 1A등급(세균수 기준) 보다 6배나 더 까다로운 원유관리 기준을 적용해 좀더 깨끗한 원유를 얻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인 제품이다. 

 

이 제품이 국내에서 인정을 받으며 인기를 얻기 시작하자 최근에는 멜라민 분유 파동 등으로 유제품의 안정성에 대한 관심이 높은 중국 쪽에서 먼저 관심을 보여와 지난해부터 수출을 시작했으며 수출량은 점차 늘어나는 추세이다. 최근 멸균팩 제품까지 라인을 확대한 ‘순한목장 첫우유’는 향후 전망이 밝은 베트남을 중심으로 동남아 시장 진출도 꾀하고 있다.
 
건국유업 관계자는 “‘순한목장 첫우유’는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영양간식 우유로 어떤 우유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스러운 엄마들의 마음을 헤아려 개발하게 되었다”며 “현재 까다로운 인증 조건으로 무항생제 인증과 목장 해썹 인증을 모두 받은 목장이 많지 않아 원유 공급이 수월치는 않은 상황이다. 하지만 건국대학교와 산학협력을 통한 철저한 목장관리로 인증목장을 확대해가며 제품 공급량을 점차 늘릴 계획” 이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이와 같이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차별화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더욱 사랑 받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순한목장 첫우유’ 냉장전용 제품은 가까운 대형마트 및 건국우유 대리점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멸균팩 제품은 대형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전체메뉴 가정배달 신청 FAQ 대리점 검색 건국 e-Shop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