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텐츠

건국우유 소식

건국유업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게시물 제목
제목 [뉴스] 반려동물인구 증가 바람 타고 (학)건국대학교 건국유업 생활건강, 반려동물 전용우유 출시 작성일 2017-11-01
첨부파일 없음

 

 

 


유당을 분해하여 소화 흡수에 좋고 각종 영양소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우유


국내 반려동물인구가 1,000만명 시대가 열렸으며,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와 같은 반려동물관련 방송들이 인기를 얻고있다. 이러한 관심사에 발맞추어 반려동물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


증가하고 있는 반려동물인구을 위해 ()건국대학교 건국유업 생활건강(사장: 이수범)이 소화가 잘되는 반려동물(강아지, 고양이) 전용우유인 프로젝트 닥터케이 펫밀크를 런칭하였다.


많은 반려족들이 반려동물의 균형 잡힌 영양을 위해 우유를 먹여도 되는지 망설인다. 반려동물은 체내 유당 분해 효소인 락타아제가 없어 자칫 우유를 잘 못 먹이면 구토, 설사, 위장장애를 유발할 수 있다. 이러한 걱정을 가진 소비자를 위해 건국유업 생활건강은 우유의 유당을 분해하여 소화 흡수가 잘 되는 프로젝트 닥터케이 펫밀크를 출시하였다. 또한 원유 품질 최고 등급(세균 수 기준)1A원유만을 사용하여 애견, 애묘족이 더 안심하고 우유를 먹일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장 건강을 위해 식이섬유와 유카추출물을 사용하였으며, 눈 건강과 영양 균형을 위해 타우린과 비타민,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건강한 우유이다.

 

프로젝트 닥터케이 펫밀크는 생후 2일부터 6개월 이전의 어린 반려동물 전용우유를 별도로 출시하여 초유성분까지 첨가해 어린 반려동물의 면역력 강화에도 힘썼다. 또한 소용량 파우치(120mL)로 포장되어 있어 휴대와 급여에 용이하다.  

 

건국유업 생활건강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애견, 애묘인이 내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건국유업 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닥터케이(Dr.K)’는 건국대학교와 산합협력을 통해 연구개발하여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전체메뉴 가정배달 신청 FAQ 대리점 검색 건국 e-Shop 맨 위로